진행상황
2018.08.11 13:54

화환문구툽하자

조회 수 190 추천 수 0 댓글 23

일단 전에 천일팬밋때 툽에 선택된 문구들 제외하고 모두 가져왔다

천일문구가 들어가있는 문구가 많아서 아예 제외를 하던가 수정해서 쓰던가 결정하고

툽에 반영하면 되겠다 

 

그래서 천일문구는 살짝 수정해봤는데 보고 툽에 넣어도되고 빼도 된다 ㅋㅋㅋㅋ

단체명은 저번 화환불판에서  전에 받았던거에서 고르자는 병자들의 의견에 저기서 고르면 될거 같다

혹시나 더 넣고 싶으면 누구든 말해라 

툽병자가 넣어줄거다 부탁이다 플리즈 ㅋㅋㅋ

 

 

 

단체명

 

 

1.세상의 모든 바비 친구들 - 바비팬인대요

 

2.연남동 귀염둥이 친구들 바비팬인대요

 

3.밥심으로 대동단결 바비팬인대요

 

 

 

 

중앙리본문구 (화환사진 옆문구)

 

1. 아이콘과 코닉이들이 함께한 콘서트 수고링!!

 

2. 아이콘과 코닉이들이 함께 월드투어 시노시작!!

 

 

 

 

문구4세트 (양쪽사이드 4줄 모두 사용)

 

1.가뭄 같은 우리 일상 속에 넌 봄비 같은 story 오늘 함께한 아름다웠던 추억 잘 간직해주길

 

2.길어진 머리카락 만큼 길어진 우리 마음 머리카락 긴거말고 변함없는 너와 우리는 아직도 그대로야

 

3.우리가 너의 어깨가 돼줄게 우리품에 기대도 좋아 우리의 소중한 사람아 콘서트 준비하느라 고생했어 아이콘(바비야)

 

 

 

화환문구(1줄에 1문구씩 사용) 총 4개 

 

1.내기할래 u never seen a rice like this

 

2.알잖아 너같은 사람 너밖에 없어

 

3.이건 니 밥이야 널 위해 쏜거야

 

4.여름컴백 실화냐? ㅁ읭?

 

5.광고주님 보고계세요? #포ㅋ리스웨ㅌ #씽씽불어라

 

6.여름이니까~ 아이콘미팅, 여름엔~ 역시아이콘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추천한 문구들이다

혹시나 본인이 추천한거중에 빼고 싶으면 말해라 ㅋㅋㅋ

보니까 지금 밑에 문구들은 글자수들이 적당해서 1줄에 1문구로 들어갈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밑에 문구에서만 고를거면 밑에 참조하고 가독성을 생각하면 툽 높은순위로 2개

글씨 작아져도 문구 여러개 넣고 싶으면 순위대로 4개 고르면 될거 같다 

 

드리미쪽에 글자수때문에 오전에 문의했더니 글자수가 적으면 오히려 가독성이 좋고 잘보여서

괜찮다고 하더라 

글자수 26자 나오는데 한줄에 쓰는게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물론 글씨가 그만큼 작아지지만 가능하다고 하셨다

 

 

 

1. 넌 내 삶의 Drama climax
    나의 삶에 너는 유일한 빛 나의 만화경 

 

2. 바비는 아름답고 난 입덕을 해버렸지만... 바비란 이유로 안아줘요?

 

3. 불어라아~ 이콘이콘이콘 
    불어 휘코닉코닉코닉

 

4. 살기보다 힘든 게 살아갈 이유를 찾는 것
    오늘이 바로 우리가 살아갈 이유

 

5. 여태 아이콘을 좋아 해왔다는 point

    아이코닉 막을 생각은 하지 말아요 

 

6. 코닉의 확실한 행복 아이콘
    청춘이란 이유로 안아줘요

 
  • ㅇㅇ 2018.08.11 13:58

    일단 추천문구들 전부 모아놨으니 더 추천하고 싶으거나 빼고 싶은게 있음 말해주라 

    특히 저 중앙리본 문구를 좀 더 추가하고 싶은데 병자들 좀 추천해주라 ㅋㅋㅋㅋ

     

    문구추천은 오늘까지만 받을까?

    그리고 내일 툽병자한테 툽 만들어달라고 해서 진행하면 될거같은데

    의견있으면 팍팍 내줘라 ㅋㅋㅋ

     

    툽병자야 나와봐라 플리즈 

  • ㅇㅇ 2018.08.11 14:06
    ㅇㅇ 오늘 좀 추려보고 내일 툽하자
  • ㅇㅇ 2018.08.11 14:39
    툽병자 누구 말하는지 몰겠는데 네입버펌으로 툽 쪄달라면 해볼 수 있다 근데 어떻게 툽폼을 쪄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문구들 나누지 말고 통으로 묶으면 안되냐 ㅋㅋㅋ 솔직히 중앙은 뭐고 문구4세트는 뭐고 잘 몰겠다
  • ㅇㅇ 2018.08.11 15:08

    저번 화환사진툽찐 병자말이다 ㅋㅋㅋ

    그 병자가 해줄거 같아서 ㅋㅋㅋ

    혹시 병자가 저번 그 병자인거냐?

    저번 팬밋때 저렇게 해서 툽쪄서 뽑았거든

    그래서 계속 그렇게 중앙따로 나머지 사이드 문구 따로 골라서 해야 하는거 같아서

    일단 다 가져왔다

     

    중앙은 한마디로 화환사진 양옆에 단체명과 함께 걸리는 문구이다

    그리고 문구4세트는 사이드 4줄리본에 한줄씩 문구써서 문구 4세트라고 칭했다 ㅋㅋㅋ

     

    다들 의견이 중앙 따로 뽑지말고 몰아서 하자는데 그렇게 할까?

    기존에 화환 진행해오던 밥갤러들도 괜찮은건지 함 물어봐주라 

     

     

  • ㅇㅇ 2018.08.11 15:29

    화환사진툽 병자라면 내가 그 병자다 ㅋㅋ 나는 그냥 한꺼번에 문구 다 넣고 인기순으로 배치했음 하는데 다른 사람들 의견은 어떤가 궁금하다 

    나눠서 투표하자하면 항목별로 나눠 만들순 있는데 새로 추가된 문구들은 그럼 어디에 넣어야하는거냐도 궁금

  • ㅇㅇ 2018.08.11 14:08

    중앙리본 굳이 구분해서 뽑아야할까란 생각을 해본다

    일단 문구 쭉 뽑고 그 중 중앙에 넣을걸 정하는게 안 나을지

  • ㅇㅇ 2018.08.11 14:39
    내 생각도 그렇다 툽 참여하는 사람들도 뭐가뭔지 모를거 같고
  • ㅇㅇ 2018.08.11 14:40
    그냥 표 많이 나온 순서대로 중앙배치 사이드 배치 글케 하면 안되냐
  • ㅇㅇ 2018.08.11 14:36

    저 중에서 좀 대충 투표할 후보를 정리해야하지 않을까

  • ㅇㅇ 2018.08.11 14:58

    뜨뚜가 머릴 잘랐으니 길어진 머리카락 그건 빼야할거같고

    이건 니 밥이야 널 위해 쏜거야 빼줘 ㅋㅋㅋ

     

    다들 본인이 추천한거 중에 아니다 싶은거 있으면 어여 말해라 ㅋㅋㅋ 

    그리고 너무 예전 노래 가사는 이제 안했으면 좋겠음

    저번에 쓰기도 했고

  • ㅇㅇ 2018.08.11 15:16

    그럼 저번에 팬밋에서 나왔던 문구들은 단체명빼고 전부 제외할까?

    이번에 추천된 문구들도 워낙 좋은게 많아서 거기서만 골라도 될거 같기도 해서

    아님 몇 개 괜찮은 거 골라서 이번 추천문구에 추가해서 툽해도 되고 

     

  • ㅇㅇ 2018.08.11 15:30
    전부 제외는 좀 아깝다 ㅋㅋㅋ 근데 여름컴백실화냐 라든지 좀 지금이랑 안맞는거 같은건 자체제외해도 좋을듯
  • ㅇㅇ 2018.08.11 15:58

     

    추려서 이렇게는 어떠냐 병자들?

    중앙리본 따로 툽안해도 되면 저렇게 모아서 그냥 툽할까?

    더 빼고 싶거나 추가하고 싶은거 있음 더 알려주라 

     

    단체명

     

     

    1.세상의 모든 바비 친구들 - 바비팬인대요

     

    2.연남동 귀염둥이 친구들 바비팬인대요

     

    3.밥심으로 대동단결 바비팬인대요

     

     

    화환문구

     

     

    1. 넌 내 삶의 Drama climax
        나의 삶에 너는 유일한 빛 나의 만화경 

     

    2. 바비는 아름답고 난 입덕을 해버렸지만... 바비란 이유로 안아줘요?

     

    3. 불어라아~ 이콘이콘이콘 
        불어 휘코닉코닉코닉

     

    4. 살기보다 힘든 게 살아갈 이유를 찾는 것
        오늘이 바로 우리가 살아갈 이유

     

    5. 여태 아이콘을 좋아 해왔다는 point

        아이코닉 막을 생각은 하지 말아요 

     

    6. 코닉의 확실한 행복 아이콘
        청춘이란 이유로 안아줘요

     

    7. 아이콘과 코닉이들이 함께한 콘서트 수고링!!

     

    8. 아이콘과 코닉이들이 함께 월드투어 시노시작!!

     

    9. 가뭄 같은 우리 일상 속에 넌 봄비 같은 story 오늘 함께한 아름다웠던 추억 잘 간직해주길

     

    10. 우리가 너의 어깨가 돼줄게 우리품에 기대도 좋아 우리의 소중한 사람아 콘서트 준비하느라 고생했어 아이콘

     

    11.  여름이니까~ 아이콘서트, 여름엔~ 역시아이콘

     
     
  • ㅇㅇ 2018.08.11 16:01

     찬성 

    구분하기도 좋고 투표하기도 좋아뵌다

     

  • ㅇㅇ 2018.08.11 16:04
    다 합해서 하는거 찬성임

    머리카락은 빼줘 머리 잘랐잖아 ㅋㅋㅋㅋ
    그리고 의견 낸 사람들이 어서 확인을 해야 제외할걸 제외할텐데 어쩌지
  • ㅇㅇ 2018.08.11 16:06
    ㅋㅋㅋㅋ 머리카락 빼는거 머리카락병자 찬성하겠다
  • ㅇㅇ 2018.08.11 16:10
    아닠ㅋㅋㅋ 머리카락병자가 같이 있었구만
    지워달라고 왜 안했냐고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쓴건 아니지만 지금 뜨뚜 머리가 짧아서 저건 쓸수가 없을거같은 생각이 들어 과감히 의견을 제시해보았다 ㅋㅋㅋㅋ
  • ㅇㅇ 2018.08.11 16:18
    그래서 문구제외했다 ㅋㅋㅋ
  • ㅇㅇ 2018.08.11 16:18
    ㅋㅋㅋㅋㅋ 머리카락은 잘랐으니까 빼야지 ㅇㅇ 그러고 있었다 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내가 했던 거라는걸 뒤늦게 떠올렸다 ㅋㅋㅋ
  • ㅇㅇ 2018.08.11 16:21
    뜨뚜가 병자소원 들어준거네 ㅋㅋㅋ
  • ㅇㅇ 2018.08.11 21:08
    툽은 언제하는거냐 정리한 병자가 툽 찌는 병자냐?
  • ㅇㅇ 2018.08.11 21:26

    저번 화환사진툽병자가 쪄준다고 했는데

    더 빼거나 추가할거는 없는 건가?

    난 정리병자다 ㅋㅋㅋ

  • ㅇㅇ 2018.08.11 21:49
    더 추가하거나 할거없으면 저기 두항목으로 정리한걸로 투표폼 찌겠다 오늘안에 폼 올리겠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림 김밥집 문이 열렸습니다 16 2022.04.15 8681 0
공지 알림 김밥닷넷 공지 (ver_2021.06) 12 file 2021.06.23 9929 4
117 진행상황 화환통장계좌+불판+연합짹및화환 총대구함 43 file 2018.05.12 838 0
116 진행상황 화환통장 및 불판정리 72 file 2018.05.13 1323 0
115 진행상황 화환불판 112 file 2018.05.31 262 0
» 진행상황 화환문구툽하자 23 2018.08.11 190 0
113 진행상황 화환문구및 리본컬러 최종본 확인하자 98 2019.01.03 307 0
112 진행상황 화환문구및 리본컬러 최종본 40 file 2018.08.15 243 0
111 진행상황 화환문구 투표 36 2018.06.05 952 1
110 진행상황 화환문구 추천하자 13 2018.12.23 215 0
109 진행상황 화환문구 추천바란다 4 2018.07.26 230 0
108 진행상황 화환문구 불판 100 file 2018.06.03 288 0
107 진행상황 화환문구 모음 44 2018.07.24 365 0
106 진행상황 화환단체짤과 짹에 대해 11 2018.05.16 245 0
105 진행상황 화환 툽 결과 가져옴 // 디자인 바비 구함 + 리본 문구 추천 받음 124 file 2019.04.23 352 0
104 진행상황 화환 진행 상황 공유 9 file 2023.05.04 300 0
103 진행상황 화환 주문완료 24 file 2019.01.03 254 1
102 진행상황 화환 주문완료 24 2019.05.08 262 0
101 진행상황 화환 시안 수정본 올림 한번 봐줘라 (최종본임) 11 file 2018.08.14 315 0
100 진행상황 화환 불판입니다 70 2018.08.05 273 0
99 진행상황 화환 문구 툽 결과 12 file 2019.04.29 216 0
98 진행상황 화환 문구 투표폼 일단 쪄봤다 28 2018.08.11 20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