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14.12.21 00:43

아레Me 화보까리하게빠졋네

조회 수 6018 추천 수 6 댓글 21

image.jpg

image.jpg

image.jpg

image.jpg

image.jpg

image.jpg

image.jpg

 

잡지3개째구매확정

생축한다 뜨뚜야 

건강ㅅㅊ

앨범대박ㅅㅊ

갈릴레오ㅅㅊ

  • ㅇㅇ 2014.12.21 00:44 (*.*.222.*)
    비니쓴거랑 쪼그려 앉은거 존나 기대된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존좋
  • ㅇㅇ 2014.12.21 00:44
    내가 고작 몇페이지보러 잡지를 다사본다 세개째다 벌써 
  • ㅇㅇ 2014.12.21 00:44 (*.*.144.*)
    그 와중에 갈릴레오ㅋㅋㅋㅋㅋ 뜨뚜 ㅅㅊ
  • ㅇㅇ 2014.12.21 00:45
    일겅 갈릴레오 ㅅㅊ
  • 221 2014.12.21 00:45
    저런느낌 좋은듯
  • ㅇㅇ 2014.12.21 00:45
    실제로 보면 더 멋짐 ㄹㅇ느낌있게나왔어
  • ㅇㅇ 2014.12.21 00:46
    얘 이런 분위기 존트 좋은데 이건 솔로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쉽다. 암튼 잡지 빨리 오길 ㅅㅊ ㅋㅋㅋ
  • ㅇㅇ 2014.12.21 00:49

    헐 시발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이 왜곡되고 쭈그러든 프리뷰따위를 저장하고 있는거지ㅋㅋㅋㅋㅋ 멈출수가없어ㅋㅋㅋㅋ

  • ㅇㅇ 2014.12.21 01:01 (*.*.98.*)
    ㄴㄱㄴㅋㅋㅋ
  • ㅇㅇ 2014.12.21 00:54
    사진 존나 날것느낌나고 좋다
  • ㅇㅇ 2014.12.21 01:02

    오 제대로 올라온거 보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4.12.21 01:04
    워 이번껀 레알이네 사야긋다
  • ㅇㅇ 2014.12.21 01:30
    막짤 느낌굿
  • 페라리 2014.12.21 01:58
    이런느낌 존좋인데 인터뷰도 있음? 화보만 있는거?
  • ㅇㅇ 2014.12.21 02:03
    인터뷰도 있고 김밥집에 텍스트 벌써 올라와 있음
  • 페라리 2014.12.22 00:02

    ㅇㅋ 구매확정

  • ㅇㅇ 2014.12.21 02:55 (*.*.48.*)
    오 사진 느낌 존나좋다
  • ㅇㅇ 2014.12.21 03:33 (*.*.166.*)
    존나 내츄럴하네 좋다
  • ㅇㅇ 2014.12.21 07:14
    시발 살게!!!!산다고!!!!!아레나 고맙ㄷ...
  • ㅇㅇ 2014.12.21 08:40
    와 시발 존나좋네 ㄷㄷ
  • ㅇㅇ 2014.12.21 09:06
    사진들 까리하다ㅋㅋ 딱 바비랑 잘 어울리고 좋다 질러야지ㅋㅋ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림 김밥집 문이 열렸습니다 16 2022.04.15 376 0
공지 알림 김밥닷넷 공지 (ver_2021.06) 12 file 2021.06.23 1623 4
27837 알림 ## 하루에 한 번씩 매일 투표하자 ## 22 file 2015.09.23 11255 3
27836 ㅇㅇ ### 책표지 정해짐! ### 37 file 2014.11.27 10202 7
27835 정보 병자들아 할거없으면 38 2014.12.26 8711 7
27834 ㅇㅇ @@생일책 최종@@ 45 file 2014.12.05 8607 4
27833 알림 관리자 핫라인 개설 22 2017.04.26 8280 0
27832 ㅇㅇ 김밥집 브금 캬아 9 file 2016.07.07 7463 0
27831 ㅇㅇ 추천불판)))생선 클레이 관련 급한일 먼저 올림!! (필독) 48 2014.11.28 7343 6
27830 Music 음원편집 보너스(+앨범아트 추가) 56 file 2014.12.26 7291 16
27829 ㅇㅇ [경축 바비 첫방 연합 조공 프로젝트] 총알 쏘자 - 11월10일 입금내역 30 file 2014.11.08 7179 6
27828 ㅇㅇ 트래픽 관련 원무과알림 (10월6일~10월14일) - 최종보고 59 file 2014.10.06 7170 8
27827 미디어 윤퓨처누님 바비 언급 부분 영상 51 2015.01.05 7038 29
27826 정보 렛츠게릿스타릿 가사 전체 보고가 3 file 2014.10.15 6969 2
27825 ㅇㅇ ※중요필독※ 생선아이템 교체건 + 12.5 수정 61 2014.12.05 6772 0
27824 미디어 영상 테스트 - 바이 노나곤 5 2014.09.25 6650 6
27823 알림 김밥집 공지 & 이용 가이드 라인 모음 8 2017.12.26 6531 0
27822 알림 ## 김밥집 BOBBY Debut Support 계좌 ## 24 file 2015.08.24 6262 3
27821 리뷰/후기 준결승~결승 리뷰 총대를 맡아줄 착한 리뷰총대를 구합니다 25 2014.10.19 6209 1
27820 알림 주소변경 필독!!!! 김밥에게 개인적으로 생일선물을 보내고 싶다면 2014.11.21 6174 3
27819 ㅇㅇ 와지만참여한다못박앗던거임? 27 file 2014.11.27 6042 5
» 정보 아레Me 화보까리하게빠졋네 21 file 2014.12.21 6018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3 Next
/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