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2014.12.27 11:32

힙합 결산 기사가 떴네

(*.*.204.*) 조회 수 2178 추천 수 0 댓글 1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14&aid=0003330014

내용도 좋으니 조회수도 올려주고
선플도 달고 공감도 누르자
  • ㅇㅇ 2014.12.27 11:39 (*.*.162.*)
    내용 좋다 선플 ㄱㄱ
  • ㅇㅇ 2014.12.27 12:32 (*.*.239.*)
    병자들만 댓글 달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4.12.27 12:35 (*.*.250.*)
    오키
  • ㅇㅇㅇ 2014.12.27 12:44 (*.*.99.*)
    병자들만댓글담?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4.12.27 12:58 (*.*.154.*)
    댓글 달았음ㅋㅋ
  • ㅇㅇ 2014.12.27 12: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자들이 하드캐리하놐ㅋㅋㅋㅋㅋㅋ댓들 선점잘하네
  • ㅇㅇ 2014.12.27 13:27
    코뼈 부러졌다는 댓글 병자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4.12.27 13:39
    여기서 자주보던 병자같음 ㅋㅋㅋㅋㅋ
  • ㅇㅇ 2014.12.27 14:08
    죄다 병자들인듯 ㅋㅋㅋ
  • ㅇㅇ 2014.12.27 17:24
    ㅇㅇㅇ댓글담
  • ㅇㅇ 2014.12.27 18:02
    ㅋㅋㅋㅋㅋㅋㅋ 달고 왔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림 김밥집 문이 열렸습니다 16 2022.04.15 376 0
공지 알림 김밥닷넷 공지 (ver_2021.06) 12 file 2021.06.23 1623 4
27857 ㅇㅇ @@@@@고닉 찬/반투표@@@@@ 9 2014.10.31 1590 2
27856 ㅇㅇ 힙합프로젝트 바비여야하는 논리적인 이유 46 file 2014.11.17 2393 2
27855 ㅇㅇ 힙합을죽게냅두지않겠습니다!! 14 file 2015.02.18 2601 2
27854 ㅇㅇ 힙합씬 사람들의 바비 코멘들은 죄다ㅋㅋ 7 2014.10.16 1799 1
27853 ㅇㅇ 힙합빠는 병자들아 너넨 어떤 분위기곡좋아함? 7 2014.11.24 1160 0
27852 ㅇㅇ 힙합부문 시상없음? 11 2014.12.03 1240 0
27851 ㅇㅇ 힙합만수르 워! 3 file 2014.10.18 1315 0
27850 기사 힙합레이블 관계자가 뽑은 아이돌래퍼 best3 18 2015.11.12 1779 0
27849 ㅇㅇ 힙합대전 표샀는데 11 2014.12.05 1533 0
27848 미디어 힙합걸z 팬아트 3 file 2020.06.05 56 0
27847 미디어 힙합걸z 무대영상 3 file 2020.07.10 53 3
27846 기사 힙합걸z 기사 19 file 2020.06.04 89 0
27845 ㅇㅇ 힙합간지가 최적이긴 해도 역시 뭐니뭐니해도 7 2014.11.11 1470 0
27844 ㅇㅇ 힙합 프로젝트 이거 하나는 진짜 확실할 거 같다 20 2014.11.18 1728 0
27843 ㅇㅇ 힙합 추천해주는김에 비트 좋은 곡 추천도 해줄 수 있냐 7 2015.01.08 1077 0
27842 ㅇㅇ 힙합 추천좀해줘 9 2014.11.24 1343 0
» 정보 힙합 결산 기사가 떴네 11 2014.12.27 2178 0
27840 리뷰/후기 힙플페 뜨뚜 3 file 2022.09.20 106 2
27839 ㅇㅇ 힙플 설문조사 참여하자! 5 2020.05.28 49 0
27838 ㅇㅇ 힙프에 바비 있으면 12 2014.11.18 389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3 Next
/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