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닷넷 병자어워드(KBZA_Kimbobbynet ByungZa Award)

 

드디어 병자어워드 대단원의 막이 올랐다ㅋㅋ

오랫동안 기다려준 병자들에게 감사와 경배를 드리며 멋지고 잼난 후보들 많이 올려주고 추천도 열심히 해주길!!!!

 

 

◎ 부문별 후보 추천기준 

 

 

※ BEST MOTION -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모션(제스쳐)

-심사기준 : 가장 인상적이고 멋있었던 모션 또는 제스쳐에 주는 상

-심사대상 : 중딩 습작부터 13년도 서바이벌 무대 및 2014년 현재까지 바비가 참여한 모든 무대

-추천방법 : 댓글에 해당 장면 움짤 및 영상을 등록함. 추가 부연설명이나 코멘트 가능


※ BEST PHOTO -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사진

-심사기준 : 가장 바비다운 모습을 찍은 최고의 사진에 주는 상

-심사대상 : 2014년 현재까지 찍힌 바비가 나오는 모든 사진

-추천방법 : 댓글에 해당 사진을 등록함. 추가 부연설명이나 코멘트 가능. 단 하나의 사진만 등록 가능.

 

 

 

◎ 부문별 후보 추천방법

 

1. 각 부문별로 해당되는 짤/움짤/영상링크 등을 아래 댓글에 [후보]로 말머리 달고 대댓글 달아주기!

2. 후보가 어느 정도 올라오면 병자들은 마음에드는 짤/움짤/영상 등에 [추천] 이라고 말머리 달고 대대댓글 호응부탁!

 

예시) 

1. BEST LYRICS -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가사 후보등록은 여기에 댓글로!

 ㄴ[후보]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 안의 소리

      ㄴ[추천] 11111111111(집계반영 O)

      ㄴ[추천] (집계반영 O)

      ㄴ 22222222222([추천]말머리 없으므로 집계반영 X)

      ㄴ[추천] 이거 ㅈㄴ좋음(집계반영 O)

          ㄴ[추천] 나도 이거 ㅈㄴ 좋음(집계 반영 O)

      ㄴ[후보]  I go I go I go 난 완전히 go hard (다른 후보댓글에 대댓글로 달았으므로 후보반영 X)

 ㄴ[후보] 알바야? (다른 분야에 잘못 달았으므로 후보반영 X)

 

즉, 대댓글&대대댓글 구분 및 [후보], [추천] 구분 확실히!!!!!(좀 복잡하겠지만 정확한 집계를 위해 숙지바람)

바꿔말하면 [후보], [추천] 말머리 없는 댓글은 자유롭게 남겨도 좋음ㅋ

 

 

※ 후보 추천시 유의사항

-중복된 후보가 등록될 경우 자체적으로 삭제하고 먼저 등록된 후보에 [추천] 댓글로 호응해주길 부탁드림!!!!

-파일 사이즈가 너무 크면 전체적으로 후보를 살펴보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사이즈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조정부탁!

 

 

※ 전체 진행 일정

12월 28일 일요일 자정까지 후보등록(댓글로 후보추천) & 댓글호응순으로 각 부문별 후보 5가지 선정

12월 30일 화요일 자정까지 투표진행

12월 31일 최종결과 발표 및 시상

 

 

 

그럼 병자어워드와 함께 병자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길!!!

 

 

<이전 글 바로가기>

시상부문 추천불판  http://kimbobby.net/xe/board/447999

시상부문 선정투표  http://kimbobby.net/xe/board/449769

시상부문 의견불판  http://kimbobby.net/xe/board/452233

시상부문 확정결과  http://kimbobby.net/xe/board/453717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림 김밥집 문이 열렸습니다 16 2022.04.15 376 0
공지 알림 김밥닷넷 공지 (ver_2021.06) 12 file 2021.06.23 1623 4
27797 정보 데뷔 1월은 맞나보네 기사임 18 2014.12.17 5310 0
27796 ㅇㅇ LP 설명 두 번째 - 비.기 투.팍 디스전 중심으로 11 file 2015.11.21 5155 7
27795 알림 바비 20번째 생일서포트 정산내역 20 file 2014.12.19 5134 6
27794 ㅇㅇ 바비 블.로처럼 한곡 쭉 영어가사로 랩 해줬음 좋겠다 16 2014.11.02 5045 0
27793 ㅇㅇ 하루에 하나씩 소원빔 4 2014.10.28 4958 0
27792 알림 ###### 비트공지및정리및불판 ###### 25 2015.01.09 4925 7
27791 ㅇㅇ 12.21 바비 생일 조공 말야 (수정) 110 2014.10.09 4881 18
27790 ㅇㅇ 오이지 후즈넥 또 떴는데 16 file 2014.10.31 4859 0
27789 정보 뜨뚜 플레이리스트 Travis Scott, Ty Dolla Sign 11 file 2016.01.17 4774 8
27788 드립 여기병자들 웃음이참많아 ㅋㅋ 뜨뚜닮아가나 28 2014.09.30 4769 0
27787 미디어 GQ Korea Men of the Year Opening Party 후기 106 file 2014.12.05 4753 40
27786 ㅇㅇ 1일이네 가족은 전부 호감아님? 8 file 2014.10.09 4752 0
27785 알림 ### 아이패드 악세사리 투표 3개씩 댓글에 ㄱㄱ ### 38 file 2014.12.10 4750 0
27784 ㅇㅇ 밥이 아라두깨 13 file 2014.10.03 4721 0
» ㅇㅇ [2014 김밥닷넷 병자어워드] 5. BEST MOTION / 6. BEST PHOTO 후보추천 불판 53 2014.12.27 4686 0
27782 ㅇㅇ [2014 김밥닷넷 병자어워드] 3. BEST PERFORMANCE / 4. BEST LYRICS 후보추천 불판 56 2014.12.27 4665 0
27781 미디어 풀앨범 레드 뜨뚜컷 ㅅㅍ 6 file 2015.12.26 4643 0
27780 ㅇㅇ 후회랩 어떻게 생각하냐 14 2015.10.01 4554 0
27779 ㅇㅇ 2014년 멜론 차트 46위 바비 연결고리#힙합! 8 file 2015.02.05 4463 9
27778 ㅇㅇ 맘마 ㅅㅊ 글 써본다 17 2014.11.28 4401 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3 Next
/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