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5.08.17 12:40

짹 리트윗 한번씩 부탁한다

조회 수 3925 추천 수 1 댓글 22

 이미지 문구 해시태그

모두 수정해서 올렸다

(이게 최종이길 ㅅㅊ)

다들 리트윗 한번씩 부탁한다


  • ㅇㅇ 2015.08.17 12:42
    Take a look at 김밥닷넷#스티커공구 (@kimbobbynet1221): https://twitter.com/kimbobbynet1221?s=09
  • ㅇㅇ 2015.08.17 12:44
    고생했다 다시 하고 올게 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5.08.17 12:45
    아예 제대로 공지로 하나 박으면 안 됨?

    짹으로도 하지만 일단 일차적인 조사 대상자는 김밥집 병자들이니까 오랫만에 온 병자들도 볼 수 있게
  • ㅇㅇ 2015.08.17 12:46
    내가 박을 수 있는거야? 안되는 것 같은데
  • ㅇㅇ 2015.08.17 12:47
    아 된다 알림으로 해놓으면 되는거?
  • ㅇㅇ 2015.08.17 12:49
    공지 등록 안 되면 알림 카테에 현재 공구 상황을 전혀 모르는 병자들을 위한 알림글을 하나 싸야할듯

    총대 나오고 병원장 소환되면 공지 권한 부탁해봐야겠다
  • ㅇㅇ 2015.08.17 12:53

    알림 체크 했는데도 올라가진 않는다

    우선 알림카테에 등록해놓긴했음

  • ㅇㅇ 2015.08.17 12:45
    근데ㅋㅋㅋ 저거 트윗 주기적으로 올려줘야 하는거 아니야? 중간중간 스티커 클로즈업도 좀 보여주고 그러면 안되겠냐 ㅋㅋㅋㅋ
  • ㅇㅇ 2015.08.17 12:47
    끌올은 주기적으로 하겠다ㅋㅋㅋ 미리보기 보여주면 좋을듯
  • ㅇㅇ 2015.08.17 12:48

    공구용 블로그 하나 파는 건 어때?

    사전수량조사까지는 안하더라도 나중에 주문서 받고 이러면 이미지랑, 가격할인정보같은 거 볼 수 있는...

    덧글 못쓰게 블로그 할 수도 있나?

    핏백은 짹이나 디엠으로만 받고 블로그에는 그냥 그런 디테일들만 넣고 관리는 안해도 되게끔.. 병자 힘들까봐 ㅋㅋ

  • ㅇㅇ 2015.08.17 12:49

    ㅇㅇ 뭔가 자세한 이미지 보면 구매욕이 더 늘어날거 같음

    가격정보도 제대로 보면 좋고 

  • 짹병자 2015.08.17 13:08
    그렇게 하나 파는게 편할까? 그럼 블로그 파는건 오늘 밤에나 가능하다
  • ㅇㅇ 2015.08.17 13:13 (*.*.189.*)

    그 전차스 공구글 보면 이미지 4개 따로따로 올리는 것도 되던데 뭔 다른 방법을 쓴건가?

    하나는 공구 관련 설명글, 하나는 스티커 하나는 케이스 확대한 사진 보여주는 것도 좋을거 같은데

    다음번 트윗 끌올하거나 새로 한 번쯤 날릴때 바꿔볼 수 없을까?.....내가 일하는거 아니라서 말만 많은거 같아 미안하다

  • 모뫁병자뒤져써 2015.08.17 13:18
    이미지를 4개로 잘라서 만들어서 올림되지ㅋㅋㅋ
  • ㅇㅇ 2015.08.17 12:51
    짹병자야 당분간 고닉 달아주면 안되겠냐
  • 짹병자 2015.08.17 12:55

    달고왔다

  • ㅇㅇ 2015.08.17 12:51

    짹병자 미안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 내가 쓴 댓글에 바비 모자 잘못씌움
    q:B 이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5.08.17 1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한번 올리면 리트윗해줄거냐?

  • ㅇㅇ 2015.08.17 12:54

    그냥 수정이 안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

  • 짹병자 2015.08.17 12:56

    ㅇㅇ트윗은 걍 삭제해야됨

  • ㅇㅇ 2015.08.17 12:55
    모자까지 수정완료
    %%% 다들 미안하다 리트윗 다시 해줘라 %%%
  • ㅇㅇ 2015.08.17 13:03
    http://kimbobby.net/xe/board/557393

    위 짹병자가 쓴 글 추천 박는거 어떰? 지나가는 외래병자들 눈에도 좀 띄라고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알림 김밥집 문이 열렸습니다 16 2022.04.15 376 0
공지 알림 김밥닷넷 공지 (ver_2021.06) 12 file 2021.06.23 1623 4
27757 ㅇㅇ 몇 달 전이랑 달라진게 있다면 20 2015.11.23 4071 0
27756 ㅇㅇ 바비 로맨틱가사 또 보고싶돡 8 file 2014.10.09 4015 0
27755 ㅇㅇ 김밥 춤 그냥 잘춘다 정도로 생각했는데 38 file 2014.12.07 4012 2
27754 미디어 마/마 히든스토리 JP ver. 바비컷 + 기차 28 2014.12.28 4011 3
27753 ㅇㅇ 아이언과 바비의 연결고리 4 file 2014.09.28 3977 0
» 알림 짹 리트윗 한번씩 부탁한다 22 2015.08.17 3925 1
27751 드립 @@@@@@@@ 포장 메세지 문구 불판 11일 목요일 오후 3시까지 @@@@@@@@ 186 2014.12.08 3922 0
27750 리뷰/후기 잠을 못자고 스밍과 더불어 기사 댓들을 보는데 12 2015.09.15 3913 2
27749 미디어 인.가 이리와봐 영상 12 2014.12.07 3896 5
27748 ㅇㅇ 힙프에 바비 있으면 12 2014.11.18 3893 0
27747 미디어 바비 vs 김성희 1:1 배틀 무삭제 ver.(말로하는 씹질) 12 2014.09.27 3878 10
27746 ㅇㅇ 확실히 바비는 랩할때가 좆나 간지다 8 2014.12.27 3867 0
27745 미디어 1일 1회) 갈릴레오랩 아카펠라버전 + 케리비안베이 풀버전 음원ㅅㅊ 3 file 2014.12.10 3867 0
27744 ㅇㅇ 근데 빼박 일리네어 같지 않냐? 22 2014.11.28 3858 0
27743 정보 정보맞나? 무튼 뜨뚜 스케줄표 5 file 2015.11.20 3846 0
27742 리뷰/후기 수련회 안 갈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 37 2014.09.28 3846 0
27741 ㅇㅇ #WHAT IS the NEXT??# 생선2차 투표 96 file 2014.11.30 3838 1
27740 ㅇㅇ 뭔가 바라는게 많아짐 ㅋㅋ 5 2014.10.22 3838 0
27739 ㅇㅇ 자면서도 들을 수 있는 랩 이런거 ㅅㅊ 15 file 2014.12.08 3828 9
27738 ㅇㅇ ###1월19일 입금현황### 3 file 2016.01.19 3824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3 Next
/ 1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