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ing2014.11.14 00:54
#연힙
바비 인생무대 베스트 3안에 들지 않을까 라는 궁예를 해본다.
가에서도 느꼈지만 개인적으로 바비랩의 묘미라고 생각하는 다이나믹함에 드라마틱한 구성과 무대매너 그리고 현란한 카메라워킹까지 더해져서 눈과 귀가 정말 즐거운 무대였다.
아카펠라랩에서 씩웃으며 밥바이지- 하며 여유+자신감돋는 바비 특유의 느낌이 좋았고 아카펠라 랩 끝나고 디제이 찾으며 다시 폭발하는 순간은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텐션업+쾌감을 느끼게 한다.
랩도 좋았지만 중간과 끝에 바비애드립은 도저히 연습생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간지폭발 끝판왕이라는 생각이 들게 한다.

#가올바
연힙이 파워풀 끝판왕이었다면 가올바는 이제 겨우 연습생 탈피하려는 스무살짜리 아이돌 래퍼의 무대를 즐기는 모습에서 여유 끝판왕 무대라고 생각한다.
가사를 통해 바비의 랩에 대한 진지함과 자부심이 느껴짐과 동시에 경연무대가 아니라 쇼를 마무리 하면서 관객과 눈을 맞추고 즐기는 모습에서 승자의 여유가 느껴졌다.
솔직히 본방때는 연힙이 너무 다이나믹해서 상대적으로 밋밋한 느낌이 들었는데 음원으로 들으면 들을수록 신나고 중독성있어서 계속 듣게되는 묘한 매력이 있다. 맛깔나게 잘뽑은 훅과 다른 곡들과 마찬가지로 가사에서 즐라탄 엠카 바비포비아 참밝은년 등등바비 특유의 재치있는 단어 선택이 돋보인다. 앞으로도 계속 작곡.작사 공부 열심히 해서 재미지고 듣는 맛나는 멋진곡들 많이 뽑아주길 소취해본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